TOP

보도자료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캐나다 제약·바이오시장 진출전략 설명회’ 개최
작성자 박찬웅 출처
등록일 2019/01/29
첨부파일 캐나다_제약바이오시장_진출전략_설명회_개최_0129.hwp (70 KB)
캐나다_국기.jpg (5 KB)

캐나다 제약·바이오시장 진출전략 설명회개최

 

- 인허가 정보·기술상용화시 고려사항 등 북미시장 진출전략 소개 -

- 215일 오전 10시 제약바이오협회 2K-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오는 215일 오전 10, 협회 2K룸에서 캐나다 제약·바이오 시장 진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캐나다 제약시장을 포함, 북미 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국내 제약기업들에게 보다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회는 캐나다 제약산업 전문가를 초청해 캐나다 제약산업의 인허가 절차, 공동 연구개발, 기술 상용화 및 투자 기회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시장 동향, 최신 인허가 및 약가 정책 발표를 시작으로 기술 상용화 및 투자진출 시 고려사항 주요 질환별 진출전략 케이스 스터디 순의 캐나다 제약산업 및 진출전략 발표에 이어 사전접수된 질의에 대한 Q&A 순으로 진행된다.

 

발표를 맡은 산드라 앤더슨 아메리소스베르겐 컨설팅 및 사업개발 본부 부사장은 임상시험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소유한 제약산업 전문가로 규제, 약가, 시장 등 산업 전반에 관한 폭넓은 이해도를 갖고 있다.

 

한편, 세계 10위권의 의약품 산업규모를 자랑하는 캐나다는 산업계와 학계, 연구기관간의 협업에 기반한 신약개발, 줄기세포 및 의료기기의 상용화가 활성화돼 있다. 또한 생산되는 의약품의 50% 이상을 미국과 유럽 등으로 수출해 북미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의 가치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사전신청은 213일까지 협회 홈페이지(www.kpbma.or.kr 신청&서비스세미나/교육)에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설명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통역은 제공되지 않는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협회 대외협력실 글로벌팀(02-6301-2159, zzeemin@kpbma.or.kr)으로 하면 된다. <>

 

 

 




이전글 한국-우즈벡, 제약산업 투자 협력 MOU 체결
다음글 “제약 ISO 37001, 도입 3년 후부터 기업문화 정착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