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포토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약바이오협, 2017 제2차 이사회 개최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7/10/18
첨부파일 결의문_낭독2.jpg (6.07 MB)
결의문_낭독1.jpg (8.96 MB)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17일 2017년도 제2차 이사회(이사장 이행명)를 열었다.

협회 이사사들은 이날 결의문에서 “정부의 산업육성 정책기조에 부응, 신약개발을 위한 R&D 투자를 확대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국민산업으로서의 사회적·경제적 책무를 다할 것”이라면서 이같이 선언했다. 참석자들은 이어 “특히 대한민국의 미래 핵심산업인 제약·바이오산업을 고사시키고 글로벌 진출의 시대적 흐름을 부정하는 방식의 약가제도는 결코 수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 “투명한 의약품 유통질서를 위한 제도 개혁을 추구하는 한편 구체적인 내부 자정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며 “우선 국제표준기구의 뇌물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을 적극 도입, 제약산업의 윤리경영 수준을 획기적으로 격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 사진설명 >
17일 개최된 한국제약바이오협회 2017년도 제2차 이사회에서 참석자들이 국민건강 보장성 확대 취지에 공감하되 제약산업을 고사사키는 방식의 약가제도 등은 수용할 수 없다는 취지의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이전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제약 역량 강화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전략 심포지엄’
다음글 제약바이오협, '17년도 하반기 제약산업 윤리경영 워크숍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