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2회 전국휠체어컬링선수권대회 후원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8/07/12 조회수 454
첨부파일 신신제약.jpg (211 KB)

경기도 이천 대한 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 컬링장에서 대한장애인컬링협회 주관으로 9일부터 제2회 신신제약배 전국휠체어컬링선수권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올해 세 번째 열리는 휠체어컬링 전국 대회로 14일까지 풀리그로 진행되며 전국에서 9개 팀(서울시청, 경기 스콜피언스, 의정부 롤링스톤, 인천 상록수A팀, 강원 바우스톤, 제주컬링, 경북컬링, 창원시립 곰두리)이 참가한다.

대한장애인컬링협회는 3차례의 국내 대회를 통해 최종 국가대표를 선발하는데, 각 팀들은 이번 신신제약배의 결과를 토대로 국가대표 선발 여부를 알 수 있어 매우 중요한 경기라 할 수 있다.

신신제약과 대한장애인컬링협회는 2016년부터 의약품 후원을 계기로 시작된 인연이 2017년에는 공식후원사 협약을 맺고 후원금과 의약품을 후원하며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2018평창 패럴림픽 성공 기원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오는 등 계속해서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회 시구를 맡은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대한민국 휠체어컬링 선수들은 외국에 비해 장애인 시설과 저변이 많이 부족한 제반 여건 속에서도 각종 국제대회에서 쾌거를 이뤄내는 등 각본없는 감동 스토리를 만들어 왔다”면서  “선수 여러분 모두 최선을 다하는 멋진 경기 펼치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대한장애인컬링협회 최종길 회장은 “승패를 떠나서 서로가 화합하고 격려하며 따뜻한 우정을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신제약은 그동안 프로야구 구단 후원, 각종 마라톤 대회 등을 통한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왔으며, 또한 장미란 재단 후원을 통해 열악한 환경 속에서 꿈을 키우는 비인기 종목 스포츠 꿈나무들을 지원하는 등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이전글 도봉구 230여 분의 어르신께 염색 봉사 진행
다음글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