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업CSR‘Youyu Bridge’캠페인 후원금 전달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8/07/24 조회수 364
첨부파일 유유제약_기업CSR_유유브릿지_후원금_전달.JPG (964 KB)

 

유유제약, 기업CSR‘Youyu Bridge’캠페인 후원금 전달

환아복 지원사업에 프로바이틱스‘장안에화제판매와 연동해 500만원 후원

 

유유제약(대표이사 최인석)이 지난 5월 한달간 진행한 환아복 지원 사회공헌 캠페인‘Youyu Bridge’후원금 500만원을 글로벌아동복지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전달했다.

 

유유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장안에화제시리즈 판매금액의 일부인 500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했으며, 재단은 유유제약의 후원금을 바탕으로 어린이 환자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환아복으로 제작해 환아 및 환아가족에게 전달한다.

 

유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이번 유유브릿지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국내외 아동복지사업, 아동권리 옹호를 위한 애드보커시, 모금사업, 연구조사 등을 폭넓게 실시하고 있는 아동복지전문 NGO로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아동 연간 약 100만명에게 직·간접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2015년 첫 출시된 유유제약‘()안에 화제’시리즈는 신바이오틱스 개념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분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푸룬(자두)추출물분말,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을 더하여 최적의 유산균 생육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현재 키즈, 액티브, 포커스 등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이 출시돼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전글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 진행
다음글 화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가구 제작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