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孝박스' 500개 기부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8/08/29 조회수 412
첨부파일 동국제약2.jpg (160 KB)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박스’ 5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시립 성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 이재남 성북노인종합복지관 복지과장, 박혁 동국제약 부장 등이 참여했다. 이날 기부된 500개의 효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전국 9개 기관에 전달됐다.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은 효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동국제약이 2015년부터 4년째 온오프라인을 통해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5월 한 달 온라인에서 진행한 독거 어르신 응원 캠페인과 5월 19일 부모님께 감사의 손편지를 작성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적립된 500개의 효박스가 이날 기부됐다.

 

김현미 센터장은 “어르신들은 잇몸관리가 중요한데 치약, 칫솔이 들어있는 효박스가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잇몸병 예방과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잇몸의 날,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 스마일런 페스티벌 후원 등 인사돌플러스는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글 무료 배드민턴 교실 참여 학생 선발
다음글 성장호르몬 결핍증 환아돕기 기부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