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소득층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9/01/24 조회수 195
첨부파일 유영_사회공헌.jpg (265 KB)

㈜유영제약(대표 유우평)은 지난 16일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 무료급식으로 올해 첫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유영제약 중앙연구소 2018년 입사자들이 솔선수범 참여해 2019년 사회공헌활동의 첫 문을 열었다.

 

임직원 8명은 거동이 불편하신 독거노인들을 위해 도시락을 각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 또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찾은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배식봉사를 실시했으며, 설거지와 뒷정리로 마무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제제연구소 전범수 사원은 "유영제약에 입사해 동료 분들과 한 마음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를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앞으로 유영제약의 일원으로서 틈틈이 봉사 활동을 하며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유영제약 사회공헌 담당자는 "신입사원을 비롯한 전 임직원에게 봉사활동 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있다"며 "이번 중앙연구소 직원들에 이어 올해에도 팀별, 직급별 등 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매달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영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우면종합사회복지관과 4년간 이웃사랑을 함께 실천하고 있으며, 무료급식 봉사, 주거환경 봉사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글 소아암 환우에 임직원 헌혈증 2000매 전달
다음글 도봉구에 면역비타민 1000세트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