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9년 연속 이어가는 ‘1% 사랑나눔 사회공헌’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9/05/13 조회수 68
첨부파일 삼진제약.jpg (24 KB)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5월 한달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삼진제약 1% 사랑나눔 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진제약 1%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형식적인 사회공헌에서 벗어나, 임직원이 직접 몸으로 뛰며 소외계층을 위로하고 보듬자는 취지로 지난 2011년 시작했다. ‘1% 사랑나눔’이라는 이름대로 삼진제약이 매년 대표 의약품을 선정해 해당 품목 매출액의 1%를 기부금으로 적립하면 전 임직원은 복지시설, 독거노인 가정 등 각지 소외계층을 방문해 적립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현장 봉사활동을 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은 1%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매년 7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를 중복 합산해보면 약 5천 5백명으로 올해는 6천명을 넘어설 예정이며 봉사시간으로 환산해도 약 2만 시간에 달한다. 삼진제약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한 1%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5월에도 700여 임직원이 노인복지시설, 무료급식소, 장애우 거주 시설, 독거노인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방문할 계획이다.

최용주 대표이사는 “ 한 해도 거르지 않고 달려온 ’1% 사랑나눔 봉사활동’이 올해로 9년째를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보다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삼진제약은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작년 한 해 동안 뇌기능개선제 ‘뉴티린’ 연질캡슐의 기금 모금을 진행했다. 올해는 동맥경화용제 ‘뉴스타틴알 정’을 사랑나눔 품목으로 선정해 2020년 사회공헌 기금으로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이전글 충북 동성중서 배드민턴 첫 재능기부 활동 시작